공지사항

[신간] 워런 버핏처럼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

● ‘영끌’, ‘빚투’ 세대에 최적화된 투자입문서! 

주식시장이 ‘핫’하다. 영혼까지 끌어모아 투자한다는 ‘영끌’, 빚내서 투자한다는 ‘빚투’라는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다. 주식시장은 새로운 세대들이 대거 진입하면서 근래 보기 드문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여기서 관건은 투자의 성공 여부다. 세상 모든 투자자들이 다 같은 마음이다. 주식시장에서 실패를 피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말이다. 이 책 『워런 버핏처럼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이 방점을 찍은 것은 ‘시작하는 법’이다. 어떻게 시작하면 성공투자로의 길로 갈 수 있을까? 주식투자 입문자들의 공통된 질문에 이 책은 해답을 제시한다.

『워런 버핏처럼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은 아주 간단하고 명쾌한 안내서다. 워런 버핏의 가치투자 철학과 방법을 배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입문자들을 위한 책이다. 새로운 투자 입문 세대에 최적화된 지침서인 셈이다.

● ‘워런 버핏 전문가’ 메리 버핏의 최신작!

이 책을 쓴 메리 버핏은 여러 베스트셀러 투자지침서로 이미 유명하다. 하지만 우리에게 더 많이 알려진 것은, 그녀가 한때 워런 버핏의 며느리로 살았다는 사실이다.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투자자’를 시아버지로 모시며 그의 투자법을 바로 옆에서 지켜볼 수 있었기 때문이다.

버핏 가문의 일원으로 지낸 12년의 시간은 그녀의 이후 삶을 완전히 바꿔 놨다. 그녀는 워런 버핏의 투자 노하우를 설파하는데 누구보다 열정적이다. 현재 그녀는 명실공히 ‘워런 버핏 전문가’로 통한다.

『워런 버핏처럼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은 메리 버핏의 최신작이다. 쉽고 간결한 대중적 글쓰기로 이름난 그녀가 입문자용 투자지침서로 처음부터 계획하고 써내려간 책이다. 투자를 이제 막 시작하는 ‘주린이’에게는 더없이 안성맞춤이다.

● ‘투자의 기본’ 제대로 익힐 수 있는 워크북!

투자 입문자들은 누구나 워런 버핏을 꿈꾼다. 『워런 버핏처럼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은 그래서 더더욱 투자의 ‘기본’을 강조한다. 가령, 워런 버핏 등 위대한 투자자들의 좋은 습관이나 마음가짐, 일에 대한 열정 등 다양한 일화들은 하나하나가 투자의 ‘기본 지침’이다.

『워런 버핏처럼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은 훌륭한 투자 아이디어를 찾는 현실적인 방법과 어느 시대에나 들어맞는 투자 원칙을 차근차근 소개한다. 좋은 주식을 찾기 위해 검토해야할 재무 지표들 역시 친절히 알려준다. 어떤 주식을, 얼마나 사서, 언제 수익을 실현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또한 다룬다.

특히 기업 재무제표 이해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책에서 아주 쉽게 기본을 잡을 수 있다. 직접 답을 써보는 워크북 형태에다가 각종 도표와 차트 등이 이해를 돕는다. 『워런 버핏처럼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은 입문자라면 먼저 챙겨야 할 투자와 재테크의 핵심 7가지가 총망라돼 있다.

책 자세히 보기

 
 

목록